해외건설 투자운용인력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출석관리 시스템 변경안내(스마트폰 QR코드 출결관리 시스템 변경안내)
작성자 : 건산원(ciec@ciec.or.kr)   작성일 : 2016-01-22   조회수 : 26124
파일첨부 : 스마트폰_출결관리앱_매뉴얼(훈련생용).hwp
스마트폰 QR코드 출결관리 시스템 변경안내

고용노동부 관련법령에 따라 사업주 위탁훈련 환급대상자들의
스마트폰을 이용한 출결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 교육시작일 이전에 반드시 고용노동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6년2월 1일 부터 고용보험 환급대상자 대상 출석확인 방법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QR코드 인식 출결관리 시스템으로
변경 됩니다.


1. PC를 이용하여 www. hrd.go.kr 에서 회원가입.
(PC에서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2. 본인의 스마트폰에 고용노동부 HRD-Net 훈련생 출결관리
어플리케이션 설치.

3. 교육장에서 HRD-Net 훈련생 출결관리 어플리케이션 실행.

4. 강의장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자동으로 출석시간이 확인전송
됩니다.

주의사항

1) HRD-Net회원가입은 스마트폰으로는 불가능 하오니 반드시 PC
에서교육 입교 전에 가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HRD-Net회원 가입 시 본인명의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 공인인증서
로 본인확인이 가능 하오니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3) HRD-Net훈련생 출결관리 어플을 사용하기 위해서 PC에서 가입한
HRD-Net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필요.
이전글 2016년 환경분야 기본과정 전문과정 개강안내
다음글 교육취소에 따른 교육비 환불에 관한 안내[2016년]